광고
로고

성남중원 이수진 국회의원 지역사무소 개소

성남신문 | 기사입력 2024/06/17 [11:43]

성남중원 이수진 국회의원 지역사무소 개소

성남신문 | 입력 : 2024/06/17 [11:43]

[성남신문] 성남중원 이수진 국회의원이 6월 16일, 일요일 오후 3시 중원구 지역사무소 개소식을 진행했다.

 

본문이미지

 

국회의원 사무소에 따르면, 이날 개소식 1부 행사는 추미애 국회의원이 「민주주위에 대한 사명과 배신」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2부 개소식에 행사에 이재명 당대표는 “이수진의원님은 68년 동안 노동자로 인정받지 못했던 가사노동자의 법적 지위를 보장하고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기틀을 다진 의원으로 결심한 바는 반드시 해내는 정치인입니다”라고 축전을 통해 개소식을 축하했다. 이밖에도 우원식 국회의장, 박찬대 원내대표 축사 영상을 통해 개소식을 축하했고 김병욱 경기도당 위원장, 김준혁 수원시정 국회의원, 안태준 경기 광주을 국회의원, 민병덕 안양시동안구갑 국회의원이 참석해 축사를 했다.

 

이 의원은 22대 국회가 시작하자마자 1호 법안으로 ‘간병비 급여화 3법’을 발의해 눈길을 끌었다.

 

이수진의원은 개소식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간 비례대표의원으로 열심히 일했고 앞으로는 성남시 중원구를 위해 위례-삼동선, 수서-광주선, 8호선 연장 등 철도 교통과 재개발 재건축 신속추진 및 용적률300% 상향, 우수-오수 관로 분류 사업을 꼭 해내 더 좋은 중원구, 살기 좋은 중원구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